DATA-DRIVEN MARKETING

What gets measured, gets managed. – Peter Drucker 

링크브릭스 데이터드리븐마케팅 –  머신러닝, 빅데이터분석기술을 통한 강력한 측정 그리고 관리.

링크브릭스의 데이터드리븐마케팅은 마케터의 주관이 아닌 데이터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기업 내부의 데이터 혹은 마켓 빅데이터로 현황과 트렌드를 수치 분석적으로 파악하여 얻은 인사이트로 데이터에 기반한 객관적인 의사 판단을 내리게 됩니다. 

예를 들어, 시대의 변화에 따라 각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시 대부분의 에이전시에서는 인플루언서의 정의 – 지역, 분야, 볼륨 – 조차 이루어 지지 않은 데이터 없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대부분 입니다. 측정되지 않는 마케팅은 관리 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마케팅 리소스, ROI를 극대화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광고 소재 유형, 이탈 가능성이 가장 높은 광고 소재 유형 및 마케팅 담당자가 브랜드 성장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어디에, 어떻게 집중시킬 것인지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ROI를 극대화하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으로 낭비적인 지출을 줄이고 리소스 할당을 개선하여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브랜드에보다 고객 중심적인 마케팅 접근 방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링크브릭스의 고객사인 글로벌기업 R사는 데이터드리븐마케팅을 도입하여 전환율을 311 % 높였습니다. 프로세스에서 잠재 고객 중 손실 된 단계와 그 이유를 파악한 후 사이트 변경하여 가입 프로세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결과적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오늘날의 치열한 비즈니스 세상에서 마케팅 결정은 데이터가 주도해야 합니다. 아직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의사결정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아직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링크브릭스를 만나보세요.